비타민 D과다 섭취의 위험성 > 건강꿀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건강꿀팁

비타민 D과다 섭취의 위험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절건강
댓글 0건 조회 610회 작성일 24-03-23 14:09

본문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율을 올려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칼슘 영양제에는 대부분 함유되어 있습니다. 정해진 용법과 용량으로 비타민도 섭취해야 됩니다. 과 섭취하게 되면 혈액내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영국의 89살의 데이비드 미치너는 지난해 5월 고칼슘혈증으로 이스트서리 병원에 입원했는데 이는 칼슘이 혈액에 과다하게 있음을 의미 합니다. 그는 치료를 받았지만 10일 후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미치너의 사망 원인은 여러 가지였습니다. 그의 부검 보고서는 비타민 D 독성 외에도 고칼슘 혈증, 급성 신부전, 울혈성 심부전 및 허혈성 심장 질환을 범인으로 확인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리의 보조 검시관인 조나단 스티븐스는 팔순 노인의 죽음에 대한 보충제의 역할에 대해 충분히 우려했기 때문에 법원과 법원 사법부에 미래의 죽음을 막기 위한 보고서라고 불리는 것을 제출했습니다.


1월 19일 보고서에 따르면, 미트체너는 죽기 9개월 전에 나투르플러스 영국에서 구입한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었습니다. 소매점의 제품 중 일부는 비타민 D를 포함하고 있지만 수정된 보고서에는 미트체너가 복용한 것과 얼마나 자주 또는 어떤 용량으로 복용했는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렇듯 모든 약이나 건강기능성 식품에는 하루 정해진 용량이 있습니다. 물론, 어린이나 노약자는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 것들도 있습니다. 과다 하게 복용하게 되면 고칼슘혈증, 고칼륨혈증 등 혈액에 치명적인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약이나 건강기능식품 섭취시 하루에 정해진 용량을 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제이엠컴퍼니
관절보궁 가격 안내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를 통해 소정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77
어제
212
최대
268
전체
21,773
Copyright © http://insurance114.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