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차가 뼈에 좋지 않은 지에 관한 내용 > 관절보궁 안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관절보궁 안내

마시는 차가 뼈에 좋지 않은 지에 관한 내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절건강
댓글 0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3 14:02

본문

일부 연구에 따르면 카페인 섭취가 뼈 건강에 관한한 좋지 않다고 합니다. 차의 다른 생리적 활성 화합물의 이점이 카페인 함량의 단점보다 중요하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차 섭취는 칼슘 손실이나 골밀도 감소에 기여하지 않습니다.


연구는 차를 마시는 사람이 음료수에서 얻는 소염 효과가 뼈 건강을 지탱하는 긍정적인 효과와 연관이 있을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폐경기 후 여성의 경우 녹차와 같은 진정한 차에서 발견되는 식물 화합물은 에스트로겐과 같은 활동을 할 수 있으며, 이는 에스트로겐의 자연 감소 이후 뼈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뼈 건강 효과와 관련된 차 섭취에 관한 대부분의 연구는 관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인과 관계가 있음을 입증하기가 어렵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DNA 염기 서열이나 유전적 변이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은 눈 색깔, 혈액형 또는 특정 질병에 걸릴 확률과 같은 다양한 특성이나 특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곧 어떠한 음식이 사람마다 그 효과가 미세하게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뜻 합니다.


뼈 건강은 중년이후 꼭 챙겨야 되는 부분입니다. 비록 약해질지언정 적절한 영양섭취와 운동으로 뼈를 튼튼하게 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제이엠컴퍼니
관절보궁 가격 안내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를 통해 소정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92
어제
212
최대
243
전체
15,909
Copyright © http://insurance114.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