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에 연골을 만드는 데 무엇을 먹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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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에 연골을 만드는 데 무엇을 먹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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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절보궁
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22-09-07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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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에 연골을 만드는 데 무엇을 먹나요?


성가신 무릎 통증이 걸음을 조금 벗어났다면 관절과 연골에 좋은 음식을 다이어트에 담아야 합니다. 연골은 오래 쓰면 낡아서 닳기도 하므로, 100세 시대 평생 잘 관리해야 되는 부분입니다. 


연골 재생에 도움이 되는 식품


무릎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연골 악화 속도를 최소화하고 연골 회복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셔-티투스 의료 센터는 특정 음식을 소비하는 것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라고 지적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이 더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전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선


무릎 연골 회복 음식의 예로는 정어리와 연어와 같은 기름진 물고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건강한 단백질을 섭취하면 물고기의 오메가-3 지방산으로 인한 관절 통증과 일반적인 아침의 관절 등의 경직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메가-3 또는 크릴 오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브로콜리, 시금치, 봄나물, 파슬리 등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채소를 다이어트에 넣으세요. 이 잎이 무성한 채소는 연골 악화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양파와 마늘을 조금 썰어주세요. 양파 (특히 붉은 품종)는 염증을 줄이는 항산화제 인 퀘르세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마늘은 류마티스 관절염 증상에 어느 정도 완화될 수 있는 화합물인 알리신이 풍부합니다.



과일, 견과류, 유제품


무릎 연골 회복 식품 계획에 크림과 같은 아보카도가 포함되어 있다고 권고합니다. 이 맛있는 과일에는 필수 지방산과 항산화제가 풍부한 기름이 가득 차 있으며, 둘 다 관절 염증을 퇴치하고 연골 회복을 용이하게합니다. 골관절염 환자들은 이 다재다능한 과일이 특히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유익한 과일에는 바이오플라보노이드와 비타민 C가 풍부한 자몽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영양소는 연골 강화와 염증 퇴치에 협력합니다. 노란색 품종에 비해 항산화제가 더 많이 함유돼 있어 적색 자몽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상쾌한 과일은 관절과 연골에 좋은 음식이기도 합니다.


작고 작은 과일도 큰 항산화를 해줍니다. 산딸기, 체리 및 장로베리는 염증과 관련된 다양한 화학 물질을 쓰러 뜨리는 데 도움이 되는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통풍이 있으면 검은 체리에 노싱을 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고통스러운 상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 버진 올리브 오일호두와 같은 항염증 음식을 식사 계획에 추가하십시오. 브라질 견과류는 연골 단백질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미네랄인 셀레늄으로 가득합니다. 요거트와 케피르는 류마티스 관절염 관절염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생균제가 풍부합니다.


향신료는 또한 좋은 소염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투르메릭은 잘 알려진 염증 투영인 커큐민으로 가득합니다. 마지막으로 흑백, 녹색, 우롱차에는 관절염의 염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가 들어 있습니다.




관절에 도움이 되는 음식


관절과 연골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은 관절염과 골관절염 및 통풍을 포함한 다른 염증 질환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진행을 막거나 지연시킬 수도 있습니다.


관절을 보호하기 위해 먹는 것은 잠재적으로 고통스러운 염증과 짜증나는 경직성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에 운동을 더하면 살이 찌는 경우가 많아져 엉덩이와 무릎 관절에 스트레스가 완화됩니다. 살이 조금만 빠지더라도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단계입니다.


매일 생선과 견과류, 콩, 콩 등을 한 그릇 이상 섭취해야 합니다. 고기, 달걀, 가금류를 매일 두 끼로 제한합니다. 채소 3인분, 과일 3인분, 전분 4~9인분은 넣으면 전체 곡물 공급원 가운데 최소 절반을 넣습니다.


2인분에서 3인분 사이, 지방이 줄어든 우유와 치즈, 요구르트 등이 유제품 범주를 가립니다. 오메가-3 오일은 매우 바람직하지만 다른 모든 오일과 지방을 제한해야 합니다. 설탕이 든 음식의 소비를 제한하는 것도 바람직합니다.


종종 식사하는 사람들의 접시를 채우는 부분을 쌓는 것보다 소량으로 나누워서 먹는게 좋습니다. 또한, 이러한 건강한 음식을 우선시하는 것은 요리가 영양이 많이 공급되지 않는 칼로리가 있는 가공 식품을 먹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원칙은 또한 골관절염 다이어트에 좋은 기반을 제공합니다.


특히 널리 채택된 지중해 식단을 추천합니다. 이 잘 알려진 식사 계획에는 후기 생선, 채소, 과일, 통곡물, 견과류 및 올리브 오일이 포함됩니다. 동시에 가금류와 붉은 고기, 전지방 유제품의 소비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의사가 체중을 줄여야 한다고 결정하면 지중해식이 요법이 체중 감량 도구로 지정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따라서 등록된 영양사나 자격을 갖춘 영양사, 의사에게 추천서를 제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골관절염 다이어트를 따르면 비타민 D와 비타민 K로 식사 계획을 보충하고 충분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하면 연골의 강도와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기식 역시 관절건강을 위해서 보조적으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동진제약의 호관원 프리미엄은 엠에스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흡수가 용이한 해조칼슘, 젖산칼슘이 들어가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공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관절염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비타민 C는 결합 조직과 콜라겐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특히 도움이 됩니다.


다음으로 마그네슘은 다중 작업 미네랄이며, 그 이점은 관절 연골 유지에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또한 좋은 근육과 신경 기능을 지원하고 뼈의 강도에 기여하며 심장 박동을 조절합니다.


비타민 E 및 셀레늄과 같은 항산화제는 관절염의 여러 형태 중 하나인 류마티스 관절염을 다루는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영양소는 관절 라이닝의 자유 라디칼 손상을 줄일 수 있으며, 이는 통증과 부종을 감소시킵니다.


이러한 잠재적인 이익에도 불구하고 항산화제의 효과는 아직 인간 임상 실험에서 입증되지 않았습니다.다이어트를 통해 이 모든 영양분을 이상적으로 얻을 수 있지만, 기존의 결핍을 보상하기 위해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골관절염이 있으면 이 골치 아픈 상태가 관절 뼈의 충격을 흡수해주는 연골이 악화돼 생긴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심하면 연골이 완전히 닳아서 두 뼈가 함께 문지르게 돼 상당한 불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골관절염은 또한 관절 전체에 손상을 입습니다. 관절 안감은 염증을 일으키고 관절의 청렴성을 유지하고 근육에 뼈를 부착하는 결합 조직의 현저한 악화를 초래합니다.


나이가 들면 골관절염에 걸릴 확률이 더 높습니다. 게다가 여성들은 남성보다 더 민감합니다. 과체중이거나 기존의 관절 부상이나 일관된 관절 스트레스를 받으면 각 요소도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덜 일반적인 위험 요소로는 당뇨병, 골 기형 및 유전적 문제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골관절염 증상이 악화되고 만성적인 통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경직과 관절 통증이 이동 및 정상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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